퍼스트 터치 라고 하나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2|조회수2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팀 다 공을 받는 첫발이 그닥 좋진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2 고산지대라 어렵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