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이랑 축알못 들이랑 사무실에서 같이 보려니까 이거 참 곤욕이네요.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3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전문님 전형적인 노인형 오바 추임새... 축알못 경리아줌마 어뜩케~어뜩케~체코 키크네~ 체코 체격크네~만 남발...ㅋㅋㅋ 하필 회사에 TV는 내사무실에 뿐이라....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런th레기야 | 작성시간 26.06.12 근데 다 맞는말 ㅋㅋㅋ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축알못이랑 축구보기 힘들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