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인이랑 축알못 들이랑 사무실에서 같이 보려니까 이거 참 곤욕이네요.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352 목록 댓글 4

 

 

우리 전문님 전형적인 노인형 오바 추임새...

 

축알못 경리아줌마 어뜩케~어뜩케~체코 키크네~ 체코 체격크네~만 남발...ㅋㅋㅋ

 

하필 회사에 TV는 내사무실에 뿐이라....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런th레기야 | 작성시간 26.06.12 근데 다 맞는말 ㅋㅋㅋ
  •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축알못이랑 축구보기 힘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