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컵중계 KBS vs JTBC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12|조회수439 목록 댓글 8

어느 채널로 보시나요?
JTBC는 방송이 몇초 늦네요 
그래서 나는 KBS로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12 kbs강제로보는데 말이 너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l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ㄹㅇ
  • 작성자ozzy. ozzy. | 작성시간 26.06.12 영표. 아는체 듣기 싫어서. 딴방
  •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12 캐백수 보는데 갠적으론 영표횽은 진짜 해설 잘하네요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2 KBS 휠 나음..배성재 식상..KBS가 jtbc보다 시청률이 두배높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