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컵중계 KBS vs JTBC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12|조회수43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 채널로 보시나요?JTBC는 방송이 몇초 늦네요 그래서 나는 KBS로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12 kbs강제로보는데 말이 너무 많네요 답댓글 작성자피카츄l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ㄹㅇ 작성자ozzy. ozzy. | 작성시간 26.06.12 영표. 아는체 듣기 싫어서. 딴방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12 캐백수 보는데 갠적으론 영표횽은 진짜 해설 잘하네요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2 KBS 휠 나음..배성재 식상..KBS가 jtbc보다 시청률이 두배높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