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풀빽 저만 불안한가요?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2|조회수1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고칠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2 그쪽 작은거 알고 계속 롱볼 보내네요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2 이미 사고칠뻔했죠 코너킥 내주고 끝났지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