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아무말도 하지말고 작성자나랑드사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선수들에게 맡겨라 전술이고 뭐고 아무밀하지말구 박수만 치고 응원이나하구 아무말 하지마 짝짝짝짝짝 이것만 계속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