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 아무말도 하지말고

작성자나랑드사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87 목록 댓글 0


그냥 선수들에게 맡겨라
전술이고 뭐고 아무밀하지말구

박수만 치고 응원이나하구 아무말 하지마

짝짝짝짝짝 이것만 계속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