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이번에 생긴겅가요??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1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보면서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라는거 처음보는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네 처음 작성자v쿠키v4 | 작성시간 26.06.12 있긴 했어요 근데 다른점은 무조건 3분 쉬는건 첨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