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스쿼드로 이딴 경기를 봐야하나 싶네요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도 진짜 개못하는데 우리도 밋밋하니 뭐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벤투때 였으면 진짜 가둬놓고 졸라게 패는 경긴데 명보 진짜 욕나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