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대 스쿼드로 이딴 경기를 봐야하나 싶네요

작성자뭔소리야무슨같지도않은소릴하고있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0

체코도 진짜 개못하는데 우리도 밋밋하니 뭐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벤투때 였으면 진짜 가둬놓고 졸라게 패는 경긴데 명보 진짜 욕나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