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편하게 보기는 처음 작성자공무원박|작성시간26.06.12|조회수3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을 이리 맘편하게 보긴 처음..져도 그만. 이겨도 그만.무념 무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블랙 | 작성시간 26.06.12 거의 다 같은 마음인듯 합니다..ㅋㅋ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2 재미없어서 더 그런듯 합니다. 아무 생각없네요 ㅎㅎ 작성자울보쫄보 | 작성시간 26.06.12 저두욤ㅜ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12 치킨과 맥주가 없어서 그렇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