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편하게 보기는 처음

작성자공무원박|작성시간26.06.12|조회수336 목록 댓글 4

월드컵을 이리 맘편하게 보긴 처음..

져도 그만. 이겨도 그만.

무념 무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블랙 | 작성시간 26.06.12 거의 다 같은 마음인듯 합니다..ㅋㅋ
  •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2 재미없어서 더 그런듯 합니다. 아무 생각없네요 ㅎㅎ
  • 작성자울보쫄보 | 작성시간 26.06.12 저두욤ㅜ
  • 작성자배스후킹 | 작성시간 26.06.12 치킨과 맥주가 없어서 그렇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