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반은 0:0 작성자부럽지가않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는 발로는 절대 못 넣을 것같고후반 세트피스, 코너킥 머리조심하면 될듯한데문제는 우리도 우당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