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단 전반은 0:0

작성자부럽지가않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54 목록 댓글 0

체코는 발로는 절대 못 넣을 것같고

후반 세트피스, 코너킥 머리조심하면 될듯한데

문제는 우리도 우당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