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뛰면서 이 경기 이길수 있겠다 느끼겠죠...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8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유율이 우리가 너무 좋네요..후반전 가면 더 강하게 압박하고승기를 잡을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