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몰빵 + 뻥축구 + 피지컬. 이란 하위버전인데 ㅎㄷㄷㄷ 작성자뿅맨|작성시간26.06.12|조회수1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런 늪축구에 빠지면 안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2 이기면 됩니다 이란이든 이라크 축구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