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이 초등학교인데 축구 응원 중인가 봅니다. 작성자Sharp-Guy|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티비로 시청 중인데 창문 넘어 아이들의 대~한민국 응원 목소리가 들리니 정겹네요.방금 손흥민의 아쉬운 슈팅 후 2~3초 아쉬운 탄식의 소리가 크게 들리는거보니네이버로 시청 하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우리딸도 학교서 응원한다고 과자가져갓어요 ㅋㅋㅋ 학교서 경기 보여주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