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집 앞이 초등학교인데 축구 응원 중인가 봅니다.

작성자Sharp-Guy|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 목록 댓글 1

티비로 시청 중인데
창문 넘어 아이들의 대~한민국 응원 목소리가 들리니 정겹네요.

방금 손흥민의 아쉬운 슈팅 후 2~3초 아쉬운 탄식의 소리가 크게 들리는거보니
네이버로 시청 하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우리딸도 학교서 응원한다고 과자가져갓어요 ㅋㅋㅋ 학교서 경기 보여주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