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재밌게 잘했는데 작성자소요유|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골이 없어 아쉽네요맹보야 꺼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2SouL | 작성시간 26.06.12 네?? 재밌었다고요??? 답댓글 작성자소요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기대치를 낮춰서 재미있고월드컵이라 재미있고뭐 그렇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