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현규 톱 세우고 손흥민 윙으로 빠져야함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53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명보 뭐하냐 씨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잘아시네요 답댓글 작성자오래되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ㅠㅠ 작성자후랄랄라요 | 작성시간 26.06.12 저랑 생각 비슷하시네요오현규 톱좌흥민 우재성공미 강인 딱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ㅎ 작성자성격파키스탄 | 작성시간 26.06.12 홍명보 죽었으면 답댓글 작성자목련이조아6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그러지마세요 더 오래 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