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촌 축제에 이런 양가적 감정을 느껴야하다니..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14 목록 댓글 3

홍명보랑 정몽규가 진짜 큰일했음

어쩌겠어요 이러나 저러나 응원할수밖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은 응원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12 선수 개개인이 잘하기를 바라면서도 속에서 화가 치미는 이상한 감정....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