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축제에 이런 양가적 감정을 느껴야하다니..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명보랑 정몽규가 진짜 큰일했음어쩌겠어요 이러나 저러나 응원할수밖에..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은 응원해야죠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12 선수 개개인이 잘하기를 바라면서도 속에서 화가 치미는 이상한 감정....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