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덴마크..
전부 이기고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팀입니다.
근데 겁나 못하긴하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왜사냐건웃지요jk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긴장안하고 경기보는 월드컵은 거의 처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저는 긴장 ㄷㄷ
체코가 쉽게 무너지는 팀이 아닌데...
이상하게 몸들이 다 무겁군요 -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12 체코는 무조건 잡아댜지 무승부만 나와도 너무 아쉬울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지금 경기력으로는 무승부로 끝나면 너무 아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