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체코는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237 목록 댓글 4

아일랜드,덴마크..
전부 이기고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팀입니다.

근데 겁나 못하긴하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사냐건웃지요jk |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긴장안하고 경기보는 월드컵은 거의 처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저는 긴장 ㄷㄷ
    체코가 쉽게 무너지는 팀이 아닌데...
    이상하게 몸들이 다 무겁군요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2 체코는 무조건 잡아댜지 무승부만 나와도 너무 아쉬울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지금 경기력으로는 무승부로 끝나면 너무 아쉽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