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왼쪽 풀백이 불안해보이는데 맞나요? 작성자하하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영우는 그래도 안정적인거 같은데 왼쪽이 불안해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라구요??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오른쪽풀백이 잘하는애인데 나름 잘막았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2 점프력이 좋네요 적극적으로 그래도 잘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