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 왼쪽 풀백이 불안해보이는데 맞나요?

작성자하하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 목록 댓글 2

설영우는 그래도 안정적인거 같은데 왼쪽이 불안해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라구요??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오른쪽풀백이 잘하는애인데 나름 잘막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2 점프력이 좋네요 적극적으로 그래도 잘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