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이나 체코나 도긴 개긴인듯~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작성시간26.06.12|조회수234 목록 댓글 2

막말로 ㅈㅂ 싸움보는거같네요. 흐름 다끊어먹고 자신감없어서 찬스와도 슛도 못때리고 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어느 팀이 이겨도 이상하지 경기력임.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2 한골 누가 넣든 그대로 끝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