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나 체코나 도긴 개긴인듯~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작성시간26.06.12|조회수2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말로 ㅈㅂ 싸움보는거같네요. 흐름 다끊어먹고 자신감없어서 찬스와도 슛도 못때리고 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어느 팀이 이겨도 이상하지 경기력임.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2 한골 누가 넣든 그대로 끝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