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나면 후려까야는데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2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때리면 홈런이라 몰고들어가다 다막히네...좀더 몰아치면 체코 퍼질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면허소지자 | 작성시간 26.06.12 짤 볼때마다 터지네유ㅋㅋ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2 저선수 아직도 누워있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