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프네요. 흥민아...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506 목록 댓글 10

찬스에서 유효슈팅도 못 만들어낸건 좀 많이 놀랍네요.
아마 본인도 워축되버린거 같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유효도 안 나온게 충격입니다. 저런 볼 차는 선수가 아닌데 말이죠...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는 어시능력은 살아있으니 원톱바꾸고 패스에 치중해야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 연속 뻥볼 보는거 진짜 처음일 정도로 믿기지 않네요. 골 정확도가 가장 장점인 선수인데 ㅠㅠ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2 직전 평가전에서 슈팅하는데 이상하게 슈팅이 한 타임 늦는 것 같은 느낌 동작도 약간 버퍼느낌이 들었는데 기우이길 바랬는데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 정도로 영점 안 잡히는 흥민이는 첨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