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12
전반전 이강인 폼이 미쳤는데
한 골도 못 넣은 게 진짜 너무 아쉽네요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2
짧은 소견으로 감히 한말씀드리자면
우리가 잘하기보단
체코가 너무 못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전력이 그렇게 좋지않은거도 있는데
고산지대 영향도 있을거라 봅니다
이틀전에 입국해서 고산지대 경기 치루려니..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너무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