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외로 잘하는데...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2|조회수356 목록 댓글 4

뭐지 ㅋㅋㅋㅋ 이왕 이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12 전반전 이강인 폼이 미쳤는데
    한 골도 못 넣은 게 진짜 너무 아쉽네요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12 짧은 소견으로 감히 한말씀드리자면
    우리가 잘하기보단
    체코가 너무 못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전력이 그렇게 좋지않은거도 있는데
    고산지대 영향도 있을거라 봅니다

    이틀전에 입국해서 고산지대 경기 치루려니..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너무 못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