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씨찬이형 나오면 될거같네요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작성시간26.06.12|조회수2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것들 다 지쳐서 씨잔이형 닥개돌로 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쿠키v4 | 작성시간 26.06.12 올시즌 보면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아요 작성자쏘가뤼헌터 | 작성시간 26.06.12 흥민이 내려오고 현규 탑이 더 기대됩니다. 작성자나는아저씨 | 작성시간 26.06.12 1부스터 1부상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