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기혁 긴장 안하고 잘하네요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2|조회수255 목록 댓글 6

생긴것도 긴장같은거 모르게 생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그런 사람들 있죠 강심장들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2기혁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2 초반에 뻘짓한번하고 정신차린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뺏기고 나서 과감한 챌린지 갈기는거 보고 긴장따위 안하는구나 싶었네요 ㅋㅋ
  • 작성자행운드리블 | 작성시간 26.06.12 강원fc 이기혁 스페셜 영상보니 잘하더라구요 기성용같은 롱킥이 일품임... 헌데 오늘 잘 안나오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