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은 월드컵이네요 작성자귀뚜라미보일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3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장 분위기부터 다르고 보고 있는데도 집중하게 만드네요. 확실히 모든 스포츠 대회중에 무게감는 최고인듯 싶네요 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아무리 욕해도 월컵은 월컵이죠.. ㅋㅋ전세계 토너먼트인데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