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보니 -- 체코전 준비 잘 한듯 합니다 작성자우발적폭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2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진감 넘치게 양팀 선수들 부지런히 움직였고 득점도 없었고 확실한 유효 찬스 결정적 슈팅 없었지만긴장감은 지속되었습니다 양팀다 준비 잘한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