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의 선택에 달렸음.. 승리할 수 있는 길이 보이는데도 과연?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후반전에 그대로 나오면승리 할 확률 상당히 줄어들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12 의외로 홍mb 무승부에 만족할지도 몰라요 ㅅㅂ샛기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12 22 이기면 선수들만 칭찬들으니지욕안먹을 정도인1승 1무 2패로 마무리 할듯해요 작성자게브리엘 | 작성시간 26.06.12 안바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