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의 선택에 달렸음.. 승리할 수 있는 길이 보이는데도 과연?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53 목록 댓글 4

후반전에 그대로 나오면

승리 할 확률 상당히 줄어들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12 의외로 홍mb 무승부에 만족할지도 몰라요 ㅅㅂ샛기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12 22 이기면 선수들만 칭찬들으니
    지욕안먹을 정도인
    1승 1무 2패로 마무리 할듯해요
  • 작성자게브리엘 | 작성시간 26.06.12 안바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