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격은 저번 월드컵보다 재밌는듯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286 목록 댓글 5

첫경기고 체코가 40위권이라 강팀은 아니긴한데

딴건 아직 모르겠고 저번 월드컵보다 공격은 재밌네요. 저번 월드컵때는 손흥민이 묶여있었고 활용을 잘못하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손흥민을 잘쓰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2 작년은 아닐테니 저번 월드컵 보면서 ㅈㄴ 재미있었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본 월드컵중에 02년도 빼고 벤투축구가 제일 완성형입니다
  • 작성자호호호빵 | 작성시간 26.06.12 예? 벤투도 말 많았지만 월드컵에서의 경기력은 공격이라고 하시니 공격도 비교불가인데;;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벤버지....ㅠㅠ
  • 작성자소라맛오이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 만나면 개털릴거 같아서 ㅠㅠ
    벤버지 보고싶어요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2 공감 흥민이가 이정도 찬스를 잡은게
    상당히 고무적입니다. 놓치는건 뭐 개인적 영역이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