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기고 체코가 40위권이라 강팀은 아니긴한데
딴건 아직 모르겠고 저번 월드컵보다 공격은 재밌네요. 저번 월드컵때는 손흥민이 묶여있었고 활용을 잘못하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손흥민을 잘쓰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뿔타임 작성시간 26.06.12 작년은 아닐테니 저번 월드컵 보면서 ㅈㄴ 재미있었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본 월드컵중에 02년도 빼고 벤투축구가 제일 완성형입니다
-
작성자호호호빵 작성시간 26.06.12 예? 벤투도 말 많았지만 월드컵에서의 경기력은 공격이라고 하시니 공격도 비교불가인데;;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12 벤버지....ㅠㅠ
-
작성자소라맛오이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 만나면 개털릴거 같아서 ㅠㅠ
벤버지 보고싶어요 -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시간 26.06.12 공감 흥민이가 이정도 찬스를 잡은게
상당히 고무적입니다. 놓치는건 뭐 개인적 영역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