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있었으면 좋았겄다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2|조회수2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재간돌이가 필요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사다홍치마 | 작성시간 26.06.12 이승우 있었으면 골 넣었어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12 살짝 맛간애들 상대로 정신 빼놓는거 전문 퇴장도 만들어줄건데.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누가봐도 이승우 우당탕탕이 필요한 대진인데왜 안뽑았을까 어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