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이놈들은 왜 스마트티비 어플 안만드냐 작성자썬더갱플|작성시간26.06.12|조회수2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티비로 연결해서 봐야되는데 미러링밖에 안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12 라이브 재생 시간도 느려요 1분정도 차이나는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아 ㄹㅇ요? 작성자오창 효도르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어제 똑같은 생각했네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