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지직 이놈들은 왜 스마트티비 어플 안만드냐

작성자썬더갱플|작성시간26.06.12|조회수250 목록 댓글 3

티비로 연결해서 봐야되는데 미러링밖에 안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 작성시간 26.06.12 라이브 재생 시간도 느려요 1분정도 차이나는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아 ㄹㅇ요?
  • 작성자오창 효도르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어제 똑같은 생각했네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