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전 제생각

작성자삐에르박|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 목록 댓글 0

고지대라서 선수들 전체가 힘들어보임.ㅋ

체코가 조금더 심한듯

한국도 빠릿한맛은없으나 사이드 빈공간만들고 

전술적으로 더 준비를 잘한거같네요

사이드 공간만드는데 중앙에 받아줄선수가없네요

체코는 공격전술이  롱볼만 주구장창..

쏘니해줘가 좀 약해진느낌 ㅜ

쏘니 슛팅2번 빗나되고 자신감이 약간떨어진느낌

후반에 희찬이나 현규같이 빠르고 골결잇는선수투입되고 수비랑 슛팅영점만 집중하면 한두골차정도로 이길거같은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