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있었으면 진짜 드라마틱한 골 났을거같네요. 아 뭔가 혈이 안뚫리는 느낌임.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2|조회수1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험흠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요일 | 작성시간 26.06.12 이승우 안뽑힌게 아쉬워요 작성자buff | 작성시간 26.06.12 눈치 안보고 막 휘젓는 테토남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