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톡보고 들어왔습니다
축잘알 친구 말로는 손흥민은 국대에서는 솔직히 못한다고 하네요. 약한 국가 상대로 A매치에서나 골 맛 본다고
사실인가요?
그나저나 지금 0대0이네요??
근데 웃긴게 체코는 예년처럼 32개국 체제였으면 예선도 진출하기 어려운 국가인데 48개국으로 늘어나면서 진출한 케이스인데 우리나라가 승리 못하고 비기기만해도 개 못하는겁니다ㅜㅜ
조3위까지 진출 가능한 32강이 아니라 16강을 가냐 못가냐
생각하는게 아니라니..
우리나라 축구 기대값이 처참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