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가 손흥민이 말아먹는다는데 맞나요?

작성자희망셋|작성시간26.06.12|조회수680 목록 댓글 6

친구 톡보고 들어왔습니다

축잘알 친구 말로는 손흥민은 국대에서는 솔직히 못한다고 하네요. 약한 국가 상대로 A매치에서나 골 맛 본다고

사실인가요?

 

그나저나 지금 0대0이네요??

근데 웃긴게 체코는 예년처럼 32개국 체제였으면 예선도 진출하기 어려운 국가인데 48개국으로 늘어나면서 진출한 케이스인데 우리나라가 승리 못하고 비기기만해도 개 못하는겁니다ㅜㅜ

 

조3위까지 진출 가능한 32강이 아니라 16강을 가냐 못가냐

생각하는게 아니라니..

우리나라 축구 기대값이 처참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12 독일 약한국가 맞잖아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국대 손흥민은 참 아쉬움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이 국대에서 이정도라도 해주며 멱살 다잡구 끌어왓드만
    그럼 이전에 근 50년 안에 잘한공격수 누구있는지좀 물어봐주십시오
  • 작성자전북백승호 | 작성시간 26.06.12 말아먹었다고 할거 까진 아닌거 같아유
  • 작성자동물의왕국 | 작성시간 26.06.12 현재까지맞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