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골든 노래 나오네요.. 한국 경기라 틀어줬나? ㅎ 작성자피피딸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어 가사 들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이번 월드컵곡에도 한국어나옵니다 ㅋ 답댓글 작성자피피딸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진짜요? 대박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2 피피딸기 네 주제가 이재가 부름 ㅋㅋㅋ 한글나오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