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키는 황인범 선수라 봅니다

작성자나랑드사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 목록 댓글 2

오늘 인범이가 어디까지 해주냐가 관건입니다

인범아 괜찮으니 자신있게 혼자해도된다

자신있게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짤스당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오현규 보고 있습니다. 공격수중 가장 잘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한 골 넣을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현규선수전에 골넣어야 하는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