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흥민이 1대1 찬스 놓치네,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2|조회수1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칩슛해야지 ㅠ흥만아 ㅜ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2 칩슛할 줄 알았는데 예전 흥민이 아니네요 결국 한 골 먹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