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이 경기를 지는건 감독 100% 탓임 ㅋㅋㅋㅋㅋㅋㅋ 뇌가 없는거임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447 목록 댓글 5

진짜 이 경기는 선수들 잘못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당연한 말씀
  • 작성자HelLow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이 못해줘서..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2 혹시 국대감독 해보실생각 없나여
  • 작성자MVP샵 | 작성시간 26.06.12 서있는 수준의 팀 상대로 이런 경기력이네요
  •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2 전술도 없고 공격전술 진짜 연습은 한건지 투박하기 그지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