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 경기를 지는건 감독 100% 탓임 ㅋㅋㅋㅋㅋㅋㅋ 뇌가 없는거임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44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이 경기는 선수들 잘못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당연한 말씀 작성자HelLow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이 못해줘서..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2 혹시 국대감독 해보실생각 없나여 작성자MVP샵 | 작성시간 26.06.12 서있는 수준의 팀 상대로 이런 경기력이네요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2 전술도 없고 공격전술 진짜 연습은 한건지 투박하기 그지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