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유행인데 작성자벨리아르|작성시간26.06.12|조회수1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유럽축구 스로인 다 코너킥처럼 쓰는데 아무 준비도 안했네요저런게 있는줄도 몰랐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