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인 할때 한발떳는데 상관없나요? 작성자서울만두|작성시간26.06.12|조회수1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던질때 한발 떨어지던데 괜찮나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질보단양이지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2 그르게요 항의하는 사람 하나없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