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한테도 지고 앉아있네 ㅌㅋㅋ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보형.. 한심하다 이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유럽에서 잘하나요? 답댓글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2 최약체급인듯 답댓글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피빛하늘 하구ㅜㅜ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체코한테 지면 월컵 답이 없을정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