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재성 잘하는데 왜 빼나요??? ㅋㅋㅋㅋ

작성자호화공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474 목록 댓글 6

 

백승호 빼고 그자리에 넣어도 밥값할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백승호를빼야지..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2 명보자나요
  • 작성자내동깜찍이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현재 누가봐도 백승호 빼야 되는데;.....
  •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체력적으로 문제없이 그나마 제 역할해주는데..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2 백승호 드럽게 못하는데 이재성을 빼네요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