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잘하는데 왜 빼나요??? ㅋㅋㅋㅋ 작성자호화공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47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백승호 빼고 그자리에 넣어도 밥값할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백승호를빼야지..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2 명보자나요 작성자내동깜찍이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현재 누가봐도 백승호 빼야 되는데;..... 작성자이종둘째형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체력적으로 문제없이 그나마 제 역할해주는데..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2 백승호 드럽게 못하는데 이재성을 빼네요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