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빼고 오현규 넣으라고 작성자A스파라거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2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삽질하는데 좀 플란b좀 가져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스장이랑마 | 작성시간 26.06.12 흐름상 들어갔어야할 골들이 불발되니.. 교체좀빨리하지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2 맞음손만이 답은 아님 작성자Governor | 작성시간 26.06.12 MB : 시러서러 흥미니 해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