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전술도 없고 날카로움도 없고 수비도그냥 5백세우고 하는데 그걸못뚫고 그걸 못막네..
중원에서 수비 라인사이로 침투패스 체코 못따라가는데 뭐그리 조심스레..과감하게 공격해…이재성처럼 공격이 도자기 빗듯이
할라하냐 수비를 도자기 빗듯이 하고 공격은 과감히해야 체코가 무너지지
다음검색
상대 전술도 없고 날카로움도 없고 수비도그냥 5백세우고 하는데 그걸못뚫고 그걸 못막네..
중원에서 수비 라인사이로 침투패스 체코 못따라가는데 뭐그리 조심스레..과감하게 공격해…이재성처럼 공격이 도자기 빗듯이
할라하냐 수비를 도자기 빗듯이 하고 공격은 과감히해야 체코가 무너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