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죄송합니다. 월드컵 3패를 바라는 개인적 사견

작성자도미토|작성시간26.06.12|조회수486 목록 댓글 6

부조리해 보이는 협회에서

부조리하게 뽑힌걸로 보이는 감독이

월드컵에서 성과를 거둔다면

그 부조리함에 면죄부를 주고

다음의 부조리함에 용기를 주는 것이기에

저는 축구를 지금 보면서도 흥이 안나네요..

 

국민들은 공정하게 최선을 다한

시스템에서 최선을 뽑아낸다는 전제로

마음을 다해 응원하는 건데

지금은 그런 마음이 들지 않네요 ㅜ

 

축구 참 좋아하는데 

월드컵을 응원할 수 없는

이 엄청난 모순

정말 씁쓸하고, 분노가 차오르기도 하네요

 

홍명보에게 지급되는 세금 섞인 20억도

아깝고 분합니다... 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2 상당히 공감합니다만 불행인지 다행인지 황인범 동점골..
    아…..
  • 작성자메탈하트 | 작성시간 26.06.12 게시판 규정 위반으로 경고 조치합니다
  • 작성자1/60억 김봉남 | 작성시간 26.06.12 적극 동감합니다
    이번 월드컵은 3패 해야됨
    저 오만하고 똥고집 심한 홍명보는 영영 감독못하게
  • 작성자파아란바다 | 작성시간 26.06.12 광탈 예상했는데 막상시작하니 흥분되고 이기고싶네요!!
  • 작성자Blanko | 작성시간 26.06.12 음 저도. 동점골 넣어도 덤덤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