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했다
다음을 부탁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릴라덩크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 안좋아요? 후반부터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찌마와LEE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이 안좋은건 아닌거같은데 기회 많이 날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럼텀터거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알던 손흥민이라면 골 넣었음...최소 1-2골
-
작성자피피딸기 작성시간 26.06.12 맞음 좀 무거워보임 오늘 푹쉬고 2차전 준비 ㄱㄱ
-
작성자MC929 작성시간 26.06.12 빠따 좋던데 영점만잡힘..체력 컨디션 조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