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아웃은 맞다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12|조회수908 목록 댓글 5

고생했다

다음을 부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 안좋아요? 후반부터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이 안좋은건 아닌거같은데 기회 많이 날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럼텀터거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알던 손흥민이라면 골 넣었음...최소 1-2골
  • 작성자피피딸기 | 작성시간 26.06.12 맞음 좀 무거워보임 오늘 푹쉬고 2차전 준비 ㄱㄱ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2 빠따 좋던데 영점만잡힘..체력 컨디션 조절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