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보는 싫고 축구는 이겼으면 좋겠고

작성자만술르|작성시간26.06.12|조회수256 목록 댓글 7

하 딜레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ㅋㅋ
  • 작성자맥주에소주한잔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ㅎㅎㅎ
  •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12 이기면 선수들 덕분이고 지면 명보탓 몽규탓이죠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이 우선이죠ㅋ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2 골목축구도 이겨야 제맛이죠. 이기면 이기는데로 즐기고 지면 협회 뚜까팰수있으니 즐기고 합시다. 월드컵 우승해도 시스템 잘못이니 없애는건 마찬가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