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ㅋㅋ
-
작성자맥주에소주한잔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ㅎㅎㅎ
-
작성자JUNS@CHOI
|
작성시간
26.06.12
이기면 선수들 덕분이고 지면 명보탓 몽규탓이죠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이 우선이죠ㅋ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2
골목축구도 이겨야 제맛이죠. 이기면 이기는데로 즐기고 지면 협회 뚜까팰수있으니 즐기고 합시다. 월드컵 우승해도 시스템 잘못이니 없애는건 마찬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