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수비수가 발 뻗었으면 걷어낼수 있었을거 같은데 작성자이종대표오징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34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위기 왔다 현규넣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돈갓신 | 작성시간 26.06.12 글게여 ㅋㅋㅋ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ㅋ 작성자내일을향해 GO!!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와 이거 걷어 내나 했네요 ㅎㅎㅎ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슬라이딩 했으면 충분히 가능. ㅋㅋㅋㅋ 고맙다. 아까 골넣고 좋아하던 놈인데 ㅋㅋㅋㅋ 욕먹을듯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덩치가 190은되보여서 굼뜨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