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수비수가 발 뻗었으면 걷어낼수 있었을거 같은데

작성자이종대표오징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345 목록 댓글 5

분위기 왔다

현규넣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돈갓신 | 작성시간 26.06.12 글게여 ㅋㅋㅋ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ㅋ
  • 작성자내일을향해 GO!!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와 이거 걷어 내나 했네요 ㅎㅎㅎ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슬라이딩 했으면 충분히 가능. ㅋㅋㅋㅋ 고맙다. 아까 골넣고 좋아하던 놈인데 ㅋㅋㅋㅋ 욕먹을듯
  •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덩치가 190은
    되보여서 굼뜨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