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과감하게 빼는 결단 해야하는데 아주 적절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2|조회수5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부분의 감독이 그래도 해주려나 하는 희망고문으로 저정도급 선수못빼는데 결단 내려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요번 교체는 좋았네요 답댓글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반 끝나고 뺐으면 흐름 훨씬 좋았을듯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 작성시간 26.06.12 이건 저도 맞다고 봐여 ㅋ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잘하는 것도 좀 있어야져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