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과감하게 빼는 결단 해야하는데 아주 적절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2|조회수513 목록 댓글 4

대부분의 감독이 그래도 해주려나 하는
희망고문으로 저정도급 선수
못빼는데 결단 내려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요번 교체는 좋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반 끝나고 뺐으면 흐름 훨씬 좋았을듯
  • 작성자어이씨빠부라더 | 작성시간 26.06.12 이건 저도 맞다고 봐여 ㅋ
  •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잘하는 것도 좀 있어야져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