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 작성자BestM|작성시간26.06.12|조회수1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팀골이 아니라 개인 골 같은 느낌입니다 어시 좋았지만 개인기 느낌 입니다 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인회생 | 작성시간 26.06.12 반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