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런상황에서 믿음의축구 하는거보다 이게 훨 좋은 교체같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159 목록 댓글 2

오늘 쏘니 적극적인건 좋았지만 확실히 아쉬웠고 체력적으로도 떨어지는게 보였죠 

 

오현규에 윙백 엄지성이면 지금 우리 기어2 입니다 

 

지금부터 우리 시간입니다!!  

 

역전 가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교체좋았어요
  • 작성자느그스장이랑마 | 작성시간 26.06.12 쏘니 반응이 늦고 싸워주질못하고 볼간수도 조금 어려워보였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