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상황에서 믿음의축구 하는거보다 이게 훨 좋은 교체같네요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1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쏘니 적극적인건 좋았지만 확실히 아쉬웠고 체력적으로도 떨어지는게 보였죠 오현규에 윙백 엄지성이면 지금 우리 기어2 입니다 지금부터 우리 시간입니다!! 역전 가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교체좋았어요 작성자느그스장이랑마 | 작성시간 26.06.12 쏘니 반응이 늦고 싸워주질못하고 볼간수도 조금 어려워보였어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