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쓰리백하면 이태석이 윙어처럼 활용되는데 공격력이 0인 이태석이 더 이상 필드에 남아 있을 이유가 없죠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94 목록 댓글 4

공격적인 선택을 하려면

백승호나 이태석이 빠졌어야 했는데


홍명보가 이태석을 선택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그스장이랑마 | 작성시간 26.06.12 움직임은 좋았는데 크로스 질 패스선택 등 공격자질이 부족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움직임은 좋은데


    딱 거기까지..ㅠ
  • 작성자멍시 | 작성시간 26.06.12 이태석이 아쉬운게 그부분이죠 아부지 패스능력만 받았어도 크게 키울만했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